2023-10-03 (화)
로스엔젤레스, 캘리포니아 – 미 전역 독립 의사 네트워크인 서울 메디칼 그룹(SMG)과 의료 시스템 혁신에 노력해 온 어센드 파트너스(Ascend)는 SMG 소속 의사들이 아시안 아메리칸 커뮤니티에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재정, 운영, 임상적 측면에서의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SMG)은 미국 전역에서 70,000여명의 환자와 4,800여개의 의료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큰 한인 중심의 독립 의사 네트워크입니다. 1993년에 설립된 서울 메디칼 그룹은 환자들의 문화적 특성까지 고려한 높은 수준의 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내 의사들이 임상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고 환자들에게 좋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들이 심장, 소화기, 신장내과 및 기타 전문 분야에 걸쳐 양질의 의료 서비스에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규모 의료 서비스 전문가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서울 메디칼 그룹은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미국 내 7개 주요 시장에 걸쳐 사업을 운영하는 전국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로 발전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은 네트워크 내의 아시아계 아메리칸 커뮤니티에 오랫동안 헌신해 왔으며, 지역 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의 리더십과 건강 보험 플랜과의 긍정적 관계를 통해 환자들이 침술과 같은 특수 서비스를 받고, 높은 수준의 전문의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레퍼럴, 예약 지원 및 진료 조정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의료시스템을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어센드(Ascen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울 메디칼 그룹은 새로운 자본, 혁신적인 기술, 향상된 IT 역량, 정제된 프로세스 및 전문 지식으로 미국 전역의 아시안 아메리칸 가족들에게 높은 차원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의 전담 관리 서비스 기관인 AMM의 행크 리(Hank Lee) 대표는 ” 어센드와 협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 협력을 통해 서울 메디칼 그룹이 헬스케어 산업에서 미국 전역의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센드는 임상적 성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 기관들과 협력하여 환자와 의사들의 삶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의사 그룹과 협력하고 고품질, 환자 중심의 치료를 제공하는 기관을 지원하는 데 성공적인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센드의 공동 창업자인 리차드 박 (Dr. Richard Park) 박사는 “서울 메디칼 그룹의 고객을 위해 더 나은 건강과 복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하며 “이러한 새로운 자원과 향상된 서비스로 서울 메디칼 그룹은 미국 전역에서 환자가 언어와 문화적 장벽을 극복하여 더 높은 품질의 치료에 접근하는데 더욱 정진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인 이민 2세인 닥터 리처드 박은 2010년 CityMD라는 응급의료센터를 최초 설립하여, 150개로 성장시켰고, 이를 통해 약 4백만이 넘는 환자를 치료하였습니다. 어센드에서 리차드 박 박사는 의료진이 결과를 의미있게 개선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하고 환자들이 접근하기 쉽도록 하는 지속 가능한 치료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우리는 환자뿐만 아니라 의료진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기 쉽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소속감을 느낄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관심과 친절함만으로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SMG)은 현재 캘리포니아, 조지아, 하와이, 뉴저지, 뉴욕, 버지니아 및 워싱턴 주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관리 서비스 조직인 AMM을 인수하고 미국 전역에서 선도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로 성장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이 어센드(Ascend)와의 파트너십을 시작함에 따라 최고 품질의 헬스 케어 서비스를 환자에게 제공하는데 전념하는 의사 중심으로 계속 운영될 예정입니다.
어센드 케피털 파트너스 (Ascend Partners):
소외된 이웃들에게 양질의 헬스케어를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으로 설립된 의료 시스템 혁신 기업 어센드 파트너스는 2019년에 Warburg Pincus의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였던 선 황과 CityMD의 창업자이며 CEO를 역임한 리차드 박 박사(Dr. Richard Park)가 공동 창립했습니다. 환자, 의사와 의료종사자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업가들 및 기업들과의 협력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어센드 파트너스는 의사들이 모든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자원, 운영 지원 및 테크놀로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cend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 (SMG):
서울 메디칼 그룹 (SMG)은 미국 지역사회 의사들의 전국 네트워크로, 아시안 아메리칸 환자들의 헬스케어 시스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MG의 주치의 및 전문의 네트워크를 통해 환자의 건강을 촉진하고 종합적인 진료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1993년에 설립된 서울 메디칼 그룹은 의사들이 주도하는 주요 독립 의사 네크워크(IPA) 중 하나로, 4,800명의 주치의와 전문의가 임상 및 비임상 헬스케어 서비스 분야에서 환자들을 돕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eoulMedical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